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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업공고

    광운대학교 변화의 시작 산학협력단에서 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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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분 내용
    마감일 2016-06-27
    부처명 산업통상자원부
    공고기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링크주소 http://www.kiat.or.kr/site/contents/inform/index3_read.jsp

    중장기(2017~2021) 경영전략 수립

     

    입 찰 공 고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은 [ 중장기(2017~2021) 경영전략 수립 ] 수행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예산) : 중장기(2017~2021) 경영전략 수립 (49,886,000원 이내/VAT 포함)

     

    2. 입찰방법 :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3. 추진일정

    가. 공고기간 : '16. 06. 15(수)~'16. 06. 27(월) 11:00, 긴급

    나.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다. 접수장소 및 방법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경영지원실 회계TF (한국기술센터 3층), 방문접수

    라. 접수기간 : '16. 06. 15(수)~'16. 06. 27(월) 11:00 (시간초과시 서류제출 불가)

    마. 가격 투찰 및 개찰

    1) 투찰 : 조달청 나라장터에 16. 06. 27(월) 11:00 까지 투찰 (가격제안서는 투찰 시 첨부)

    2) 개찰 :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16. 06. 27(월) 12:00 이후 가능, 제안서 평가 후 개찰 예정

    바. 제안서 평가위원회

    1) 일시 :

    2) 장소 :

    3) 제안발표문의: ‘창의혁신팀’ 담당자

    ※ 평가일정은 방문접수 및 투찰완료한 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예정

    사. 결과발표 : '16. 07월초 예정

    아. 계약 착수일 및 완료일 : ’16. 07월초, 계약 체결일로부터 3.5개월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춘 자

    나.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

    다. 본 용역의 예산이 1억원 미만 사업인 경우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규정된 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이 가능하며, 1억원 이상 2.1억원 미만의 용역인 경우는 “소기업, 소상공인, 중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가능, 본 용역이 2.1억원 이상인 경우 일반경쟁입찰임.

    라. 본 용역이 재공고인 경우에 한하여 1억원 미만 사업은 중기업(소기업, 소상공인포함)까지 입찰 가능하며, 1억원 이상 2.1억원 미만 사업이 재공고인 경우는 제한경쟁이 아닌 일반경쟁으로 전환됨.

    마. 본 용역이 3차공고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1억원 미만 사업은 일반경쟁으로 전환됨

    바. 비영리법인은 다.항, 라.항, 마.항에도 불구하고 본 공고가 학술연구용역 등인 경우 입찰 가능

    사. 등록 시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자

    1) 입찰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5% 이상

    2) 입찰보증금형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따름

    3) 낙찰 후 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 및 제출한 제안서 등과 계약 시 다른 요건을 주장 하는 경우는 입찰보증금은 진흥원에 귀속됨

    4) 입찰보증기간 : “입찰참가신청일 이전 ~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

    아. 나라장터에 투찰 및 기한 내 방문접수를 완료한 자

    : 본 용역은 G2B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미등록 업체는 입찰 집행 전일까지 조달청 G2B 등록을 하여야 함)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만 참여가능하며, 나라장터 이용과 관련한 사항은 정부조달콜센터(☎22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가세 면세업체가 투찰할 경우에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대상업체(부가세 면세업체)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체결함

    자. 첨부 제안요청서 및 입찰유의서에서 요구하는 자격을 겸비하고 제안요청사항을 수행 할 수 있는 자

    상기 자격을 모두 충족한 자에 한함(공동수급의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에 해당)

     

    5. 제출서류

    순번

    제출서류

    부수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신청증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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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입찰보증보험증권(지급각서)*

    1부

    지급각서 대체 : 국가기관 ~ 기타공공기관

    3

    입찰서

    1부

    나라장터 투찰시 첨부 / 별도 밀봉 제출

    4

    가격제안서

    1부

    5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명

    1부

    나라장터에서 출력

    6

    소상공인, 소기업, 중기업 확인서

    비영리법인 확인서

    1부

    참가자격 다, 라, 마, 바 참조

    비영리법인의 경우 비영리 등록증 등 관련 증명원

    일반경쟁인 경우 해당사항 없음.

    7

    사업자등록증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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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 : 개인인감증명서

    9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 : 주민등록등본

    10

    국세완납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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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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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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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부

    대표자 및 대리인을 반드시 포함할 것

    14

    퇴직자영입현황확인서

    1부

    해당없을 경우 ‘해당없음’ 기재하여 제출

    15

    입찰유의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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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

    공동수급협정서

    1부

    공동수급시 제출(간인, 접인할 것)

    (5~14번 서류 :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제출)

    17

    공동수급합의각서

    1부

    18

    제안서 및 요약본

    각10부

    관련 근거자료(실적 등)는 제안서 내 첨부

    19

    제안서 파일 (CD, USB 등)

    2개

    20

    대리인 제출서류(4대보험증)

    1부

    4대보험 가입증명서 등, 신분증

    *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의거, 보증금 면제대상인 기관(국가기관~기타공공기관)에 한하여 지급각서 대체 가능(면제사유 반드시 기재)

     

    6. 선정방법

    가. 등록서류 및 제출 증명자료를 심사하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나. 우선협상대상자를 대상으로 가격협상과 과업협상을 통한 선정

     

    7. 관련 규정 및 집행절차 숙지

    :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서, 입찰유의서, 전자입찰진행절차,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전 숙지,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8. 무효사항 (낙찰자로 선정된 후에도 적용이 됨)

    가. 참가자격이 없는 자 및 한국산업기술진흥원 규정 상 입찰참가제한 대상자의 입찰

    나. 동일 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신청서를 제출한 입찰

     

    9. 제출제안서의 효력

    가. 제안서의 내용은 제안자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단,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는 계약서 사항이 우선함

    나. 추진계획 등의 변경으로 우리 진흥원과 협의하여 제안서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할 수 있음

    다. 진흥원의 요청에 의하여 추가 제안 및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10.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업체에서는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사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 교부 및 등록 시는 업체대표자(대리인 등록 시는 대표자위임장 제출)가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등록하여야 함

    다. 제안사는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제안서를 수정하거나 철회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 제안서 자료 등 사업과 관련한 계약조건에 이견이 있거나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진흥원이 정하는 바에 의함

    마. 제출된 자료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 및 설명회 참여 등과 관련한 모든 제반비용은 제출자가 부담하여야 함

    바. 제출서류에 허위 등 부당한 행위를 한 경우, 신청자격 박탈 및 추후 2년 이하의 기간 내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의 모든 사업에 참여 불가

     

    11. 문의처

    가. 용역과 관련한 사항 : 창의혁신팀 지영규 책임, 02-6009-4202, wldudrb@kiat.or.kr

    나. 입찰과 관련한 사항 : 경영지원실 회계TF 최승욱 선임, 02-6009-3381, swchoi@kiat.or.kr

    ※ 문의는 되도록 e-mail로 질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계약과 관련한 금품수수, 특혜제공 등 관련사항은 우리원 홈페이지(www.kiat.or.kr) 민원/참여 KIAT 신문고(부패행위신고센터)에 신고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6년 06월 15일

     

    한국산업기술진흥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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