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파일 '2' |
---|
구분 | 내용 |
---|---|
마감일 | 2020-07-15 |
부처명 | 광운대산학협력단 |
날짜 | 2020-07-09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020년 대학기술경영촉진사업(TMC) 특허동향조사 용역
※ 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나. 계약방법 : 일반경쟁
다. 낙찰자 결정 방법 : 기술평가(80)+가격(20) 합산하여 최고 득점자부터 우선협상 실시
라.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 ~ 2020.11.30.(월)
마. 용역내용 : 광운대학교가 보유한 대상기술 선정, 대상기술별 조사, 결과보고서 제출 등 세부내용(※ 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2. 가격입찰(개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방식 : 온라인(산학협력단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 기간 : 2020.07.09.(목) ~ 2020.07.15(수) 12:00까지
다. 기술 및 가격 평가 : 2020.07.16.(목) 13:00 서면평가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이 정한 바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관계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4.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가. 제출기한 : 2020.07.15(수) 12:00까지
나. 제출방법 : 직접 또는 우편 제출(e-mail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 광운대학교 80주년기념관 401호 산학협력단 연구진흥팀 구매 담당
라. 입찰참가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② [서식 1] 사용인감계 1부.
② [서식 2] 확약서 1부.
③ [서식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④ [서식 4-1] 가격제안서 및 [서식 4-2] 가격산출근거표 각 1부.
⑤ [서식 5] 위임장 1부.
⑥ [서식 6]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⑦ [서식 7-1] 참여인력 요약 및 [서식 7-2] 참여인력 이력사항 각 1부.
⑨ [서식 8-1] 주요사업실적 및 [서식 8-2] 용역이행실적증명서 각 1부.
⑩ [서식 9] 행정처분 내용 1부.
⑪ [서식 10] 개인정보 처리(수집·이용) 동의 1부.
⑫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⑬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⑭ 최근 2년 이내 재무제표 각 1부.
⑮ 제안서(자유양식, 단, 제안요청서‘제안서 목차’참고하여 작성) 1부.
⑯ [서식 1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입찰 위임 시) 각 1부.
5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의함
6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됨
7 문의처
가. 입찰문의 :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진흥팀 김성봉 / 02-940-5671
나. 사업문의 :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학사업팀 유재훈 / 02-940-5635
2020년 7월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