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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업공고

    광운대학교 변화의 시작 산학협력단에서 출발합니다.

    Extra Form
    구분 내용
    마감일 2013-08-06
    부처명 고용노동부
    공고기관 한국고용정보원
    링크주소 http://www.keis.or.kr/www/board/NR_boardView.do?actionUri=&actionMethod=&bbsCd=1009&seq=20130724172519291&currentPage=&ctgCd=&sortName=&sortOrder=&startDt=&endDt=&pageType=&regPwd=N&showSummaryYn=&startDtVal=&endDtVal=&searchKey=TITLE___1002&searchVal=
    공고 제2013-016호

    용역재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건 명 : 임금근로시간정보시스템 활성화 및 임금정보DB 강화를 위한 연구용역
    ㅇ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
    ㅇ용역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ㅇ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ㅇ사업예산 : ₩29,640,000원 이내. (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 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ㅇ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G2B)에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ㅇ「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 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을 소지하 잔(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류시행령 제2조의 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 <중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ㅇ 우리원 회계규칙 제 112 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국가계약법과 지방재정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는 자


    3. 입찰 및 제안서 제출
    3-1. 입찰관련 사항
    ㅇ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ㅇ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13.8.5. 09:00
    ㅇ전자입찰서 마감일시 : 2013.8.6. 14:00


    3-2. 제출서류
    ㅇ마감일시 : 2013.8.6. 15:00 (접수시간 미엄수시 제안서 제출 불가)
    ㅇ입찰관련 서류 및 제안서 제출
    - 제출방법 : 방문(직접) 접수
    - 장 소 : 한국고용정보원 운영지원팀
    - 제출서류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③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및 신분증 사본 각 1부
    ※ 상기 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 위임장 생략(신분증만 제출)
    ④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붙임 1 참조)


    ㅇ제안서
    - 제출서류 : 연구제안서 7부(CD 1부),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등

    3-3.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
    ㅇ평가기관 : 한국고용정보원
    ㅇ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다만, 별도 공지없이 서면 평가할 수도 있으니 평가관련 사항은 반드시 평가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4.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ㅇ일 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ㅇ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낙찰자 결정방법
    ㅇ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점수(80%)와 입찰가격평가점수(20%)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 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ㅇ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계약예규 제114호, 2012.9.22)에 의합니다.

    5. 입찰보증금과 국가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
    1)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2)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가)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나)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다)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라)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3) 입찰자가 '가' 내지 '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4) 상기 '가' 내지 '다'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한국고용정보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납부면제: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마.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ㅇ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 입찰자 유의사항
    ㅇ입찰공고내용,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임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기타사항
    ㅇ본 용역사업 신청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ㅇ제안서와 입찰관련 서류는 동일 날짜에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ㅇ입찰관련사항에 대한 문의 : 운영지원팀 이승엽 과장(☎02-2629-7125)
    ㅇ제안서 작성관련 및 사업내용 관련 문의 : 양애희 대리(☎02-2629-7243)
    ㅇ본 입찰건의 제안요청서 및 공고 내용은 한국고용정보원 홈페이지(http//WWW.KEIS.OR.KR) 에서도 열람할 수 있습니다.
    ㅇ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ㅇ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정부 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ㅇ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 됩니다.
    단, 예정가격 작성을 생략할 경우에는 예비가격 추첨을 하실 수 없습니다.
    ㅇ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ㅇ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ㅇ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ㅇ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참여하시기 바랍니다.
    ㅇ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ㅇ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ㅇ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한국고용정보원 직원이 금전, 부동산, 선물 또는 향응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를 따르지 않을 경우 등 부당한 경우가 발생할때에는 한국고용정보원 행동강령 책임관(02-2629-7133, moon@keis.or.kr) 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3년 7월 일


    한국고용정보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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